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수성구마사지 휴타이 주간할인으로 피로가 싹~ 가심
    일상이야기 2019. 2. 22. 14:22

    대구수성구마사지 타이마사지 처음 받아본 후기

     

     

    곧 다가오는 우리 엄마 생신!!

     

    부모님 생신 선물로는 현금이 제일 좋다고 하지만

     

    그래도 엄마랑 시간을 보내면서 같이 즐길 수 있는

     

    컨테츠가 없을까 하는 생각이 번뜩 들더라구요!!

     

    역시 기발하다며 칭찬해 내자신~~ㅋㅋ

     

    점심으로 얼큰한 마라탕에 꿔바로우 한 접시하고

     

    미리 예약해둔 대구수성구마사지 휴타이를 찾았어요ㅋㅋㅋ

     

     

     

    근처에 건물이 많아서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으려나 했는데

     

    미리 주차장이 있다고 예약 때 안내해주셨어요ㅋㅋ

     

    주차공간이 아주 넓어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다요

     

     

     

    친구네 커플이 얼마전 타이마사지 다녀왔다고

     

    자랑하길래 어디냐고 괜찮았냐고 물어보고

     

    좀 알려달라며 취조하듯 알아낸 곳이에요ㅋㅋ

     

    트럼프월드 건너편에 있는 큰 건물 3층에 있답니다

     

     

     

    들어가자마자 뭔가 좋은 냄새가 나서 킁킁거리게 되더라구요ㅋㅋ

     

    고급스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인테리어에

     

    엄마 얼굴에 미소가 지어지네요ㅋㅋ

     

    그리고 바닥이 얼마나 깨끗한지

     

    얼룩이 하나 없고 광택이 나서 반짝거려요

     

     

     

    타이 마사지샵이라서 전통 타이느낌이

     

    강하게 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곳곳에 있는 특히 은은한 조명들이

     

    한껏 럭셔리한 분위기를 내뿜는 것 같아요

     

    진짜 커플끼리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휴타이 마사지는 건식마사지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가 있어요!

     

    기본 A, B, C 코스에다가 요금을 추가해서 아로마테라피로

     

    변경 할 수 있고 예약고객은 추가 요금을 내고

     

    스파룸을 이용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실용 태국어를 읽다보니 풋스파 준비가

     

    다 되었다며 바로 안내해주셨어요

     

     

     

    그리고 대구수성구마사지는 현금가로

     

    결제하게 되면 엄청나게 할인이 많이 되더라구요ㅋㅋ

     

    거기다 주간에 방문해서 추가 할인까지!

     

    마사지 한번 받는데 보통 7~8만원은 하는데

     

    여기 가격 너무 착하다고ㅋㅋㅋ 마사지 받기도 전에

     

    괜찮으면 다음에 또 오자고 했어요ㅋㅋㅋ

     

     

     

    풋스파 물색깔도 넘나 로맨틱 한 것 ㅎㅎ

     

    처음 와봐서 별게 다 신기했어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따뜻한 차도 한잔씩 내주셨는데

     

    몸에 힘이 빠지면서 점점 졸음이 몰려왔어요ㅋㅋ

     

     

     

    잠시후 마사지사분께서 오셔서 방으로 안내해주셨어요.

     

    이 곳은 타이 현지 마사지사가 직접 맞춤 관리를 해준다고 해요.

     

    복도를 지나가면서 드는 생각이 방이 정말 많구나..

     

    그리고 엄청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내 받은 방 역시 정말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

     

    다른 손님들과 마주칠 일 없이 딱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운영되니까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침구는 관리 후에는 바로 새것으로 교체해서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하셔서 속으로 걱정했던

     

    찝찝한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주시더라구요ㅋㅋㅋ

     

     

     

    마사지를 받는 내내 얼마나 시원했는지

     

    아픈데도 약하게 해달라는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너무 시원해서 아픈걸 즐기게 된다고 해야하나ㅋㅋ

     

    또 마사지사 분 손에 힘이 정말 장난 아니셔요

     

    꾹꾹 눌러주시면서 전신을 마사지 해주시는데

     

    얼마나 근육이 많이 뭉쳐있었는지 그동안

     

    내가 내 몸을 너무 막 썼구나 하고 느끼기도 했어요ㅋㅋㅋ

     

     

     

    룸 안에는 샤워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서

     

    관리 후 편안하게 씻고 나올 수 있어요!

     

    마사지샵은 보통 공용 샤워실을 많이 쓰던데

     

    넓은 욕조에다 세면도구까지 세심하게 챙겨 놓은 걸 보고

     

    확실히 센스가 있구나 하고 느꼈어요.

     

    24시간 운영하니까 바쁘다면 아침 일찍 마사지 받고

     

    딱 씻고 개운하게 출근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ㅋㅋ

     

     

     

    대구수성구마사지사가 타이 현지분이지만

     

    어느 정도 간단한 한국말은 하시더라구요.

     

    중간 중간 어느 부분을 좀 더 받고 싶을 때

     

    간단하게 의사소통을 하기도 했어요ㅎㅎ

     

    너무 시원하게 잘 해주셔서 소정의 팁도 드리고 나왔네요~

     

    마사지 받고 나서도 정말 개운했지만

     

    특히 다음날 일어나는데 몸이 엄청 가벼웠어요!!

     

    시간 한가할 때 주간찬스 이용해서 또 받아보려구요ㅋㅋ

     

     

     

     

    24시 휴타이마사지

     

    예약문의

     

    053-763-1090 / 010-6611-2333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 100-4 3층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