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매운찜갈비 원조 골목맛집 봉산에서
    일상이야기 2018. 7. 9. 14:34

    대구찜갈비골목맛집 맛있게 매콤~ 중독되는맛

     

     

    요즘 날씨도 계속 우중충하고~ 뭔가 기분전환이 필요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매콤한 음식을 찾다가 대구에서 유명한

     

    대구매운찜갈비 골목에 다녀오기로 했답니다ㅎㅎ

     

    오래전에 먹어보고는 정말 몇년만인지ㅋㅋㅋ

     

     

     

     

    마침 주위에 찜갈비먹으러 가끔 가는 친구가 있어서

     

    어느 집 가야할지 고민할 필요 없이 그냥 따라가기로 했어요~!

     

    찜갈비골목에 가면 맛집골목이라 찜갈비가게들이 줄지어있거든요.

     

     

     

     

    친구가 가끔 온다는 봉산찜갈비!

     

    저는 이 집 처음 와보는데 친구는 안본사이에 자주 왔었나보더라구요ㅎㅎ

     

    몇년만에 먹어보는거라 괜히 기대가 되기도 하고~

     

    매번 외식하면 메뉴가 거기서 거기.. 한정적이었는데

     

    간만에 새로운 음식을 먹을 생각에 들떳답니다ㅋㅋㅋ

     

     

     

     

    입구에 붙어 있는 블루리본 갯수를 세아려 보고ㅎㅎㅎ

     

    앞으로 계속 채워나가실 생각이신듯 해요~ 대단하담..

     

    메뉴는 찜갈비와 갈비살찌개가 있는데

     

    찜갈비는 수입산이랑 국내산중에서 고를 수 있어요.

     

    가격 차이가 꽤 나기때문에 저희는 수입산으로 결정~!!

     

     

     

     

    배고프다 얼른 들어가장ㅋㅋㅋㅋㅋ

     

    봉산찜갈비 자꾸 보니까 뭔가 이름이 낯익기도 해요.

     

    찜갈비집 검색하면서 봤으려나..?!ㅎㅎ

     

     

     

     

    들어가니까 벽에 쫙~~ 붙어있던

     

    유명인사 싸인들과 방송출연 했던 자료들이 가득 붙어있어요!!

     

    제가 아는 맛집 프로그램도 꽤 있고

     

    싸인 보면서 누가 다녀갔나 살펴보는 재미가 있네요ㅎㅎ

     

    생각보다 제가 아는 연예인들이 대부분이라 신기했어요.

     

    찜갈비골목이 대구에서는 명소가 맞긴 맞나봐요~!

     

     

     

     

    주문한 찜갈비와 갈비살찌개가 순식간에 나오고~ㅎㅎ

     

    공기밥도 미리 주문했습니당

     

    찜갈비가 나오자마자 침샘자극합니다ㅠㅠ...

     

    완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빨간 양념에

     

    맛있는 냄새가 솔솔~

     

     

     

     

    찜갈비는 먹기전에 먹기 좋게 슥슥 잘라주었어요.

     

    인원수에 맞게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엄청 푸짐해서

     

    이거 다먹을 수 있을까 싶기도 하더라구요ㅎㅎ

     

    가격이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양을 보니까 그런말이 쏙 들어갑니다ㅋㅋㅋ

     

     

     

     

    다진마늘과 고춧가루 양념이 듬뿍듬뿍~!!

     

    바로 이거죠ㅠㅠ 완전 제가 원하던 비쥬얼입니다!!!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릴 것 같아요.

     

     

     

     

     

    하얀쌀밥위에 찜갈비 양념 묻혀서 한 점 올리고

     

    청량고추 한조각이랑 같이 먹으면 그야말로 진정행벅!!ㅠㅠㅠ

     

    부드러운 찜갈비에 매콤한 양념이 쏙쏙 잘 배어들어가서

     

    씹을때마다 육즙이랑 양념이 어우려져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밑반찬으로 나온 백김치는

     

    아삭하면서도 시원하고 새콤달콤해서

     

    매콤한 찜갈비랑 같이 먹으면 완전 잘어울리더라구요!

     

    물리지 않게 끝까지 맛있게 먹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ㅎㅎ

     

     

     

     

    쌈쌀때 밑에 한장 깔아주고ㅎㅎ

     

    푸짐하게 한쌈싸서 입안가득 냠냠!!!

     

    고기 잡내도 안나고 부드러워서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친구들이랑 찜갈비 먹으면서 이런게 바로 소확행이라며ㅋㅋㅋㅋㅋ

     

     

     

     

    생마늘도 톡톡 올려서 같이 싸먹으면

     

    알싸함은 한층 업되고~ 너무 맛있어요ㅠㅠ

     

    그냥 찜갈비 기본 양념이랑 고기가 맛있으니까

     

    뭘 어떻게 해도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듯 합니당ㅎㅎ

     

    아참 찜갈비는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더라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맵게! 그냥 말씀 안드리면 보통으로 나온다고 해요.

     

     

     

     

    갈비살찌개도 듬뿍듬뿍 떠서 밥위에 올려서 비벼먹어요~

     

    안에 갈비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떠먹는맛이 있더라구요ㅎㅎ

     

    야채랑 버섯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밥을 한공기 더 시켜야하나 고민했던...ㅋㅋㅋㅋ

     

     

     

     

    배불러서 더이상 못먹겠다고 한 사람 나와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볶음밥까지 주문해서 싹싹 긁어먹었잖아요ㅎㅎ

     

     

     

     

    조금씩 덜어서 먹다보니까 금새 바닥을 보이더라구요ㅎㅎ

     

    찜갈비에 찌개, 볶음밥까지.. 너무 완벽해요!!

     

    매콤한거 당길때, 색다른 메뉴가 먹고 싶을때 딱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

     

    이번 외식 성공적이라며ㅎㅎ 다음엔 친구없이도 찾아가봐야겠어요~

     

     

     

     

    대구동인동찜갈비 봉산찜갈비

     

    오픈 10:00 ~ 마감 22:00

     

    053-425-4203

     

    대구 중구 동덕로 36길 9-18

     

     

     

     

     

     

Designed by Tistory.